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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입니다. 배송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김선아(ip:)

작성일 2018-09-06 10:27:39

조회 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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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배송이 늦어져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니다.

입이 열이라도 죄송한거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대도 왠지 죄송하다고만 하고 끝내면 성의가 없는 듯하고

또 어찌된 일인지 알려드리는 것이 예의라 생각되어

핑계의 글을 올립니다.


제가 옻칠제작이며 현장 판매며 인터넷쇼핑몰 관리까지 거의 다 혼자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현장판매를 중심으로 했는데

손님들께서 홈페이지를 좀 만들어 놓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손님들께서 제품도 구경하시고

현장에서 다 나누지 못한 말씀 글로 적어 두니 읽어보시라고 만들어 놓았습니다.

만드는 김에 주문도 가능하게 만들어놨는데 정말로 주문이 들어오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주문하시는 분들은 매우 적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주로 저희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 오셔서 구경도하시고 필요하시면 주문을 하시는데

주로 많은 분들이 전화로 주문을 하십니다.

아마도 저희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연세가 높으신 분들이 많으시고

이분들이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시니  전화로 주문을 많이 하셔서 그런듯합니다.


인터넷으로는 주문도 거의 안 들어오고

련장 판매수량은 점점 제가 혼자 감당하기 힘들만큼  늘어나는데

직원들은 속을 썩이고...

너무 바빠서 인터넷주문 상황을 매일 확인하지를 못했습니다.


이에 깊이 반성하며

제가 주문이 들어오면 저에게 알림이 오는 문자 서비스를 신청해놨으므로

이같이 배송이 늦어지는 일이 다시 반복되지 않을 겁니다.


김은*고객님

배송이 늦어져서 반품해달라고 하신 글을 제가 미처 못 읽고

전화드려서 죄송하다고 금방 보내드린다고 했을 때 엄청 어이없으셨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바로바로 알림을 보고 제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조심스럽게 부탁을 드리자면

저희가 총알배송은 장담을 못합니다.

옻칠을 하는데 정신이 팔리면

문자도 저녁에나 겨우 확인하는 경우도 허다하니

주문 후 한 나흘 정도는 여유있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 급하시면 전화주셔도 됩니다.

전화는 벨소리가 나므로 제가 받습니다.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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